기사 메일전송
전인교육과 맞춤형 교육환경 만들겠다! - 스웨덴·핀란드 학교탐방단 출판기념회 가져
  • 기사등록 2011-05-03 20:02:40
기사수정

cialis generico online

acquistare cialis originale read
t-size: small">【오산인터넷뉴스】문관열 기자 = ‘2011 스웨덴·핀란드 학교탐방단(단장 안민석)’은 5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곽상욱 오산시장과 김진원 오산시의회 의장, 안민석 국회의원, 설동근 교육과학기술부 차관, 변재일 국회 교육과학기술위원회 위원장, 한신대총장, 시교육장, 학부모 등 관계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트해를 건너며 혁신교육을 꿈꾸다 공동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식전행사 개식을 시작으로 탐방단 기행 동영상방영과 운암중 엘시스테마공연에 이어 본 행사 개식이 진행 됐다.

2부에서는 운천초 실내악 공연과 탐방단 소개, 탐방단 대표 인사말, 서평, 필진대표 소감, 시낭송, 합창식으로 진행됐으며 도서증정 행운권 추첨도 있었다.

안민석 탐방 단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로지 경쟁만을 강요하는 우리 교육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기회를 만들고, 협력과 배려를 통한 교육이 가장 효과적이라는 교훈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자 탐방을 마치며 함께 뜻을 모았다”며 “아직 혁신교육에 대해 생소한 분들도 공감을 이루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축사을 통해 “오늘 출판 기념회의 주인공인 북유럽 탐방단 여러분들이 책속에 담고자 했던 고견을 적극 수렴하여 우리 실정에 맞는 맞춤형 교육환경으로 나아가는데 정진할 것을 약속한다”며 “앞으로 학생 중심의 진정한 배움의 장을 만들어 아이들이 행복한 전국 최고의 교육 도시가 되도록 다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05-03 20:02:4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