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승진 기자 =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지원센터(센터장 한석남)가 주관하는 "제4회 플라타너스 결혼식"이 21일(수) 15:00 오산 컨벤션 웨딩홀에서 개최되었다. 이 행사는 출소자에게 새로운 가정공동체 구성을 통하여 행복한 보금자리 마련으로 안정된 자립기반 조성 및 건전한 사회복귀를 돕고자 실시되었다.

 

▲ 제4회 플라타너스 결혼식

 

곽상욱 오산시장, 채인석 화성시장, 한명관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 및 검찰간부, 공흥식 범죄예방위원수원지역 오산지구협의회장, 여성지원센터 후원회원, 그리고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비록 한때의 과오로 출소자 신분이 되었지만 희망을 갖고 새롭게 출발하려는 대상자를 축하하는 아름다운 자리가 되었다.

 

▲ 곽상욱 오산시장

 

이날 결혼식전 여성지원센터에서 직접 만든 “제4회 플라타너스 결혼식”축하 영상을 상영했으며, 일반 결혼식과 같이 진행되었고, 곽상욱 오산시장, 채인석 화성시장 등 내빈의 축사로 진행됬다.

 

▲ 주인공 입장식

 

곽상욱 오산시장은“오늘의 행사를 통해 역경을 딛고 새롭게 출발하는 3쌍의 부부에게 진심으로 축복한다.”라고 말했다.

 

▲ 한명관 수원지방검찰청 검사장

 

한편, 여성지원센터와 범죄예방위원수원지역 오산지구협의회는 매년 새생활 합동결혼식을 지원하고 있으며, 3쌍의 부부에게 새로운 출발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모저모>

 

 

▲ 주례 백성길 범죄예방수원지역협의회장

 

 

▲ 채인석 화성시장

▲ 오산시립합창단 축하공연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21 16:51: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