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승진 기자 = 오산시 남부종합사회복지관은 내빈 및 많은 어르신이 참여한 가운데 “2011 경로당 활성화 사업 평가회 및 임원·강사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신영묵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의 인사말, 심기보 오산시 부시장, 안민석 국회의원 배우자, 박신영 대한노인회오산시지회장의 축사로 진행되었으며, 경로당활성화 사업보고, 오산남부은빛사랑채 안내 순으로 진행됐다.

 

 

▲ 박신영 대한노인회 오산시 지회장

 

신영묵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회관장은 수 년전부터 경로당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 연계를 통한 지속적인 관심으로 현재 경로당 활성화 프로젝트로 건강한 노후생활증진, 건전한 여가 문화 활동 영위 및 역량강화에 중점을 두어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

 

 

 

▲ 경로당 활성화 사업 현황 보고

 

사업평가 및 간담회에 참여한 J모씨는 복지관에 너무 감사하다. 많은 혜택을 받았고, 앞으로도 경로당을 위한 프로그램이 많이 이어져 갔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 심기보 오산시 부시장

 

기보 오산시 부시장은 어르신들의 여가공간으로 운영되는 경로당이 활력 있게 운영 할 있도록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며, 노인 일자리를 찾기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신영묵 오산남부조합사회복지관장

 

이 날 행사를 주관한 신영묵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장은 경로당활성화 사업에 대해 돌아보고 경로당 활성화 사업이 더욱 활발히 이루어져 경로당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산내종합사회복지관은 경로당 활성화사업 에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복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2-26 15:52: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