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오산대학교는 지난 지난 15일 오산시청 물향기실에서 오산시와 오산백년시민대학 공동협력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오산시, 오산대학교, 한신대학교, 가수초등학교, NH농협은행, 새오산신용협동조합, 오산새마을금고, 이마트 등 8개 기관이 공동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평생학습도시 오산의 오산백년시민대학의 균형발전 교육을 위하여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오산대학교는 오산대학이 보유한 지식과 정보공유 활성화 및 협력네트워크 구축, 맞춤형 역량개발 교육과정 공동개발 및 운영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8개 기관이 공동으로 각 기관장 공동명의 수료증 발급, 오산시민의 평생학습을 위한 유휴공간 개방, 오산백년시민대학의 성공적인 특화평생교육 정착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오산대학교 정영선 총장은 우리나라 지자체 중 최고의 교육도시로 성장 발전해 온 오산시가 모든 시민이 100세까지 학습을 통해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삶을 누리는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되기를 기원했고, 오산백년시민대학의 성공적인 운영을 통한 평생교육 활성화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을 밝혔다.

 

한편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대학의 전문인력, 교육인프라, 프로그램특화 등의 참여를 통해 폭넓은 협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21 16:22:1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