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naltrexone reviews australia

naltrexone implant reviews

오산 소식지가 명예기자들의 역동적인 활약이 시민들의 희로애락을 찾아가면서 감동을 주는 취재 기사로 소개되자 주위로 부터 ‘Fresh Energy 오산’소식지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오산소식지는 매월 1회 5만부(타블로이드판 16면)가 발행되며 1991년부터 발간되어온 시의 대표 홍보지로서 과거에는 일방적인 시정 홍보기사만 있어 볼거리가 없다하여 시민의 호응도가 적었으나 지난해 8월 명예기자 8명이 위촉되어 취재에 가담한 이후 ‘읽고 싶고, 보고 싶고, 기다려지는’시민의 행복을 디자인하는 소식지로 시민 곁에 다가서고 있다.

명예기자들은 매월 소식지 편집회의를 통하여 취재 역할 분담을 하여 ▲명예기자가 가다 ▲오산 인물 인터뷰 ▲오산 동호회 소개 등의 코너를 맡아 직접 카메라를 들고 발로 뛰는 취재를 펼친다.

 

명예기자 지은정씨는“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내 이웃의 기쁜 소식을 찾아가 이를 시민들에게 전하는 명예기자로서 많은 보람과 사명감을 느낀다”고 소감을 밝혔고, 오은숙씨는“시민 동호회 코너를 맡아 직접취재와 기고를 하면서 우리시가‘문화·예술도시’로 발전하는데 내가 쓴 기사가 시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 한다는 기대에 가슴이 벅차다”고 말했다.

 

시는‘시민명예기자단’이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기자활동에 필요한 전문교육과 매월 간담회, 워크숍, 문화탐방 등을 지원하고 오산시 소속 명함도 만들어 주고 있다.

 

시 관계자는“명예기자들이 너무 열심히 활동하고 있어 기자들 서로 경쟁적으로 취재와 기고를 하여 한정된 지면에 전부 소개 할 수 없음이 안타깝지만 타시·군·구에서 우리 소식지를 벤치마킹하기 위하여 많은 문의가 올 때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1-03 13:03: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오산인터넷뉴스2012-01-03 20:21:12

    오산인터넷뉴스에 스마트폰으로 한컷 기사제보라는 곳이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 문자를 실시간 전송 및 볼 수 있습니다. #7890-2580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