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임 교(원)장 ,직원 265명 임용장 수여 - 대한민국 교육의 변화 만드는 심장 역할 강조
  • 기사등록 2018-02-13 16:47:5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이재정 교육감은 213일 오전 경기도교육청 남부청사에서 신임 교()장 및 장학(연구)265명에게 임용장을 수여했다.

 

이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교육 현장에서 오랜 시간 헌신해 왔는데, 오늘 새로운 사명을 맡으신 만큼 대한민국 교육의 변화를 만드는 심장이 되어 달라.”당부했다.

 

특히, “교장은 학교와 지역, 더 나아가 교육 전체에 대한 공동의 책임자로 대통령이 임명하고 국민으로부터 위임 받은 특별하고 중요한 직책이라며, “교육공동체와 소통하면서 각 지역의 여건을 반영한 특색 있는 교육을 펼쳐 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변화는 상상력에서 출발하고, 미래 시대는 상상력이 경쟁력이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상상력으로 다양한 도전을 통해 스스로 꿈을 실현해갈 수 있도록 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전문직원들은 교육 정책에 대한 전문성과 책임감을 가지고 소명을 다해야 할 것이라면서, “경기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새로운 교육 문화를 만드는 일에 지혜를 모아야 할 것이라고 역설했다.

 

한편, 이날 오후에는 신임 교()감 및 장학(연구)375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갖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13 16:47:5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