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김필경 오산시 부시장은 부임후 A급 신문사, B급 신문사 및 오산시 주재 출입 기자에 대해 대놓고 편파적으로 구분한다는 여론이 빗발치고 있다.
| |
▲ 기사내용과 관련없습니다. |
특히 김부시장은 관내 음식점이 아닌 타 시 음식점에서 공보관 및 공보담당 일행이 참석한 가운데, 50여개 신문사에게는 한마디 통보도 없이 일명 5개사 오산 주재 기자 간담회를 실시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다.
이에 실제로 김부시장은 지난 7일 오전 12시경 오산시청에서 관용 차량을 이용. 인근 화성시 장지리 H식당에서 점심 및 반주로 술을 먹은후, 만취한 상태에서 약 3시간후 업무에 복귀하였다.
김부시장은 지난 1월 6일 취임인사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교육도시, 국민 누구나 이사오고 싶은 도시, 오산시에서 더욱 새롭게 발전 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 하겠다고”하였는데 부임 1월개월 밖에 안된 부시장으로써 자질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다.
이와 관련해 시민 K모씨 (58·오산시 중앙동)는 식사는 관내 및 타 시에서 먹든 자유지만 요즘 관내 음식점들이 경기가 어려워 힘들어 죽을 지경인데, 그것도 시 공직자에 모범이 되어야 할 부시장이 앞장 서 유도하지는 못할 망정, 관내 음식점은 등한시 하고 타 시 음식점을 이용, 더불어 근무시간까지 어기면서 시민에 혈세를 낭비하는 행동은 도무지 이해할수가 없다며 강력히 비난했다.
한편 오산시는 일자리 창출 서면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조기집행 예산액 1671억원중 60%인 1003억원을 상반기 내 집행예정으로 김부시장을 단장으로 지방재정 조기집행 추진상황실을 운영하고 있다.
이호락 공보관은 부시장은 아무런 잘못이 없다며 본인의 생각이 짧았다며, 모든 책임은 자신에게 있으며 오산주재 출입기자에 대해 편파적 행동은 결코 범하지 않았다며 궁색한 답변으로 일관하고 있다.
공보실 기자들과 술자리 줄인거 맞나요?
공보실 직원들 소주 요즘도 많이 먹나요.2년 전엔 기자들과 세금으로 엄청 나게 먹던데...
대나무도 아닌 그대는 아직도 꿋꿋하구려~~~
허허 참
그냥 옷 벗으세요. 망할...
부시장님이 사퇴하시면 4.11예비후보가 양주파티한 책임은 어떻게 물어야하나요ㅋㅋㅋㅋ 오랫동안 살아왔던 오산에서 이런일이 벌어지다니 참 어이가 없네요ㅠㅠ
네가 잘못했죠? 나를 사퇴시켜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이 짧았던것 같습니다.난 미친놈입니다.
부시장님이 이러니 4.11총선 예비후보도 대낮부터 양주파티를 하죠.. 아이고.. 예비후보님! 다음파티는 오산시민 모두 초청해서 한번 어떨까요?
진심어린 시정을 하라 친구야
도대체ABc는무엇하나당신들때문에오산시는시끌시끌한데6개사만신문이고나머지는중앙지냐회비만밭지말고약자를보호해라그래야진정한언론이다나머지신문기자님들힘내세요 6개사기자들접대밭으면검찰에고발합시;다
근무시간에 술마시면 안짤리나?
의문이네?
나도 술사줘 시돈으로 기자들만 술사주냐
밖으로 나가봐라 소주값없어서 못먹는놈 많다.
시정홍보가 문제가 아니라 각국신설하여 언론플레이 할려고하는 시장이 잘못된거 아닌가?
어이가 없군요..다좋다고해도 근무시간에 술드시라고 우리가 세금내시는지 아십니까? 퇴근후에 드세요!! 오산이 고향이고 여적 오산에 살고있는데 이런예기 정말 듣기 싫습니다!!!!!!
시민여러분오산시를민위해 올곧은소리 정의직필 를 한신문을지지합시다 지덜지리싸우던 말던오산시민화이팅 기자잡놈들
오늘수도권일보에서 속보로 같은소식 나오던데.틀린내용인가???
오산시에바란다. 목록번호11388 시민의 민원은...(생략)
작성자 한경섭
위의 주인공 연봉은 7천9백만원,업무추진비 5천6백만원,직급보조비 600만원 이라네요..허 참 그저 웃음만 나온답니다.
시장님! 더 말썽 나기 전에 당사자 조치가 빠를수록 좋은것 같습니다.여론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시에서 혈세를 이런식으로낭비하는것도 화가나지만 근무시간에술이라니요. 부시장님 ..
오산시민들혈세빠라먹는어용신문과부시장공보관을추방하자
烏山의 신문이 A,B,C급 신문으로 나누는것은 큰 誤算(오산)이네요.
신문은 시민의 판단에 달렸죠.
오산공무원노조 입장밝혀라! B급신문사 에서 공무원노조 취재좀해보세요 입장밝혀서 시민들에게 알려야죠
떠나라요.오산은 젊은 도시입니다
오산언론중 오산시에서 A급언론은 오산시민일보와 오산인터넷뉴스가 아닌가요 오산뉴스가 제일 많은데////다른신문들 오산뉴스은 거의 없던데 헷갈려 다음기사에 A,B,C언론 정리해서 올려주세요
오산시민은 B급신문을봐야겠네요 A급언론은 부시장이랑 밀착되어
기사도 못올리구.............오산시민여러분 오산소식 알려면 B언론사 신문봅시다
오산시 정말 큰일이다~~ 어쩐지 오산시 문제들 ..나와야할 기사들 ..시민들은 많이들 알고있는데...정작 기사들이 하나도 안나온다했더니 뒤에 저런 이유들이 있었구먼.....에라이~~~~!!
오산는말그대로오산이다아직도이런정신병자들이있으니오산시장은철저히조사하여진상을밝혀라4월에선거다소위말하는B급위력을보여주마
공보실인사들...인터넷언론 흑사리 껍때기로 바꾸만....하르에 오산시민(성인) 15% 방문해보는돼.....
이번엔 특급기자와 부시장이 술자리 한번 해볼까유?ㅉㅉ
A급 언론기자가 부시장과 술라리좀 했는데, 그렇게 배가 아프냐!!
억울하면 A급으로 와 보던지, 오지도 못하면 그냥 가만들 있어!
오산시공무원노조 뭐하냐? 이런때 쓴소리 한번해줘야지 존재감도 없나보지 뭐가 두려워서 찍소리 못하고 있나? 기자분들 공무원노조 입장한번 들어보시고 취재좀해보시죠
오메불亡...어찌할꼬?
부시장 대낮에 술마시면 안되지요~
오메오메!!! 공개 해야되는데요.
세상에 취임하신지도 얼마 안 되신것 같은데 모범이 되셔야죠?
잡초는 빨리 뽑을수록 좋은 법,길면 자꾸 잡음이 많은 것.ㅉㅉ
공인인데 .. 안되죠 잉~~~
먹을 수도 있지? 좀 쎄구먼 '오산인터넷신문'이 아! 무시라<<<,
A급언론 기자에 약점을 잡혔나? 뭔가 있나, 왜! 타 시에서 술을 마셨나? 뭔가! 냄세가 난다???????????????????????????????????????
한심한 오산시청, 기자들 편가르나! A급 언론, B급언론, 나머지 언론은 오산시청 직원들처럼 한심한 직원들인가??????
공무원노조는 뭐하냐 하자있는!! 당사자들은 반품하라...반품아님 A/S라도 해야지요...위원장님
여자는 없었나? 그것이 알고 싶다!!!! 부시장 여자도 좋와 한다는데????????
이런 자 때문에 시장의 입장을 어렵게 만들며 공직자로서 도저히 이해되지 않는 행동을 한것에 대한 결과가 있어야 할것 같다.진정 오산의 참된 시민의 모습을 보여 주기 위해서라도 적당한 조치가 필수 이다.
공직사회가 썩었다! 조그만 식당을 하고 있는 사람인데, 기자들 과 우리동네를 벗어나 타 동내에서 매상을 올렸다면 , 부시장 화성으로 보내자!!!!
공보담당관실 죽때리면 A,B급이지요. 그죠 이공보관님
A급, B급 오산인터넷뉴스는 오산소식 제일 많이나오는데...A플러스급인가..ㅋㅋㅋ
정말 오산시장 정신나가거 아니냐! 작은 언론 맛을 봐야 정신을 차릴 모양이네!! A급B급 언론이 어디있어, 정신나간 오산 공보담당관실이 구먼,,,,,,,,
근무시간에 진짜로?진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