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김민수 기자 = 오산 의용소방 대장 이ㆍ취임식이 오산 컨벤션 웨딩홀에서 15일 내빈, 남성대.여성대 200여 명이 모여 성황리에 행사를 치뤘다.

 

▲ 오산의용소방대장 이ㆍ취임식

 

이임하는 제8대 이영국 대장은 재직기간 22년7개월 이며 이임사로“ 대장 임기(3년) 동안 좋은 일은 기억 오래 하시고, 안 좋은 일은 잊으라며 대원들의 참여에 늘 감사했고 새로 취임하는 대장님과 멋진 의용소방대를 만들어 달라"라고 말했다.

 

▲ 이영국 이임 대장

 

홍성우 취임 대장은“저를 믿고 추대하여주신 대원 여러분의 뜻에 부흥 하기 위해서라도 열과 성의를 다해 지역 사회 발전에 꼭 필요한 오산 의용 소방대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며, 어려운 이웃에게도 따듯하고 정성 어린 도움을 줌으로써 우리 의용 소방대는 오산 시민과 항상, 함께 한다는 마음이 들도록 노력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 홍성우 취임 대장

 

홍성우 대장은 취임사와 같이 어려운 이웃에게 정성 어린 도움은. 준다는 말처럼 취임 전인13일 가정 형편이 어려운 수급자(정모 씨,남촌동) 생활비 보조와, 홀어머니에 4남매 중 장녀(현모 양,남촌동)인 고등학생을 찾아 생활비 지원과 장학금 지급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모저모>

 

▲ 오산의용소방대 신입대원

▲ 오산의용소방대 신입대원

▲ 권용성 오산소방서장

▲ 박동우 경기도의원

▲ 기념촬영

▲ 단체사진
▲ 식전공연
▲ 여성의소대

▲ 의용소방장학금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2-15 15:36: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