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시 성호초등학교는 지난 16일 10시 강당에서 학부모, 학생 및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9회 졸업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학사보고, 졸업장 및 표창장수여, 학교장 회고사, 재학생 송사 및 졸업생의 답사 등으로 진행됐다.

 

 

졸업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모범학생으로 선발된 이지원(6학년3반)학생에게 표창장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졸업생들을 위한 축사를 통해 “지난 6년동안 지혜와 슬기를 가르친 선생님과 학부모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시장으로서 취임 후 교육을 개인의 복지와 국가 번영의 핵심으로 생각하여 혁신교육도시를 최우선 정책으로 펼쳐왔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평생학습의 장이 될 수 있는 질 높은 프로그램을 확대하여 교육여건이 좋아 찾아오는 미래를 준비하는 행복오산 교육을 위해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진정으로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원대한 인생목표를 갖고 지금부터 하루 3시간씩 10년만 투자한다면 누구나 최고의 마스터로써 매직넘버 1만시간의 영웅이 될 것”이라고 학교 및 인생 선배로써 후배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을 전하였다.

 

한편 성호초등학교 교육경비 지원금은 2011년도에 물향기 학교 지원금을 포함

1억6천7백만원을 지원했으며, 올해 지원사업으로 물향기 학교지원사업, 학교사서교사 인건비 지원 등 1억4천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2-02-16 13:47:0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