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권재 시장, e-편한세상오산세교 입주민과‘백년동행 찾아가는 소통 간담회’
  • 기사등록 2023-04-10 16:53:2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이권재 오산시장이 지난 7일 e-편한세상오산세교아파트 입주민들과 만나 해당 지역의 문제점을 듣고 이를 해소하기 위한 시정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e편한세상오산세교아파트찾아가는소통간담회

 이번 간담회는 그동안 오산시 외각에 위치하여 도로 및 학교 등 도시기반시설 관련 주민 불편 사항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e-편한세상오산세교아파트 입주민들에게 해당 문제점의 해소방안 등을 설명하기 위한 자리로 전해졌다.


 이날 오산시의회 이상복, 조미선 시의원을 비롯해 입주자대표회의 이동우 회장과 현안 사업에 관심을 가진 입주민들이 참석하여 자유토론 형식의 질의응답을 주고 받는 등 간담회는 시종 열띤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특히 이권재 시장은 직접 마이크를 들고 ▲대로 2-11호 개설공사 ▲스마트 버스 승강장 설치 ▲서랑동 둘레길 조성사업 관련 사항 ▲세마초등학교 관련 ▲지곶동 학생 통학버스 운행 등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사업의 추진상황 및 향후 계획 등을 자세히 설명했다. 


 이권재 시장은 “이번 소통 간담회는 지난 2월에 성료된 ‘백년동행 소통한마당’에 이어 지역 주민들과의 열린 소통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앞으로도 오산시 발전을 위해 추진 중인 사업의 공유 및 협조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오산시 구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0 16:53: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