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시 협의체)는 지난 26일 시청에서 지역사회보장 계획 사업담당자인 공직자 37명을 대상으로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 이행점검 모니터링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오산시,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 모니터링 교육

 이날 한신대학교 홍선미 교수(시협의체 공동위원장·제5기지역사회보장계획수립 책임연구원)가 ‘중장기 지역사회보장계획사업에 대한 이해 및 시 협의체 역할’을 주제로 다양한 경험과 실무를 바탕으로 교육해 참석자들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어서 지역사회보장 계획의 중요성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세부사업별 성과지표 달성도를 높이기 위해 시 협의체 조은라 사무국장이‘모니터링사업에 관한 자료 작성 방법’도 안내했다. 


 홍선미 교수는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의 상반기 실적 및 환경적 변화를 고려하여 세부 사업의 성과지표관리 및 지원 대상 등을 세밀히 검토하여 자료를 제출하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욱희 희망복지과장은 “중장기 계획수립 후 첫해에 2023년 연차별 시행계획 이행점검 모니터링 교육을 진행하여 관련 부서의 상호 협조를 강조하였으며, 모니터링 환류 과정을 통해 수정, 보완 사항을 다각적으로 검토해 사업추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8 17:51: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