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hong 기자
【오산인터넷뉴스】이영주 기자 =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는 4월16일 수원보훈지청과 ‘보훈가족 나눔 복지 실현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는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USR) 활동의 일환으로 나라를 위해 희생한 보훈가족을 돕기 위함이다.
아울러 이번 협약식은 오산과 인근지역 보훈가족들에게 나눔 봉사로 복지 실현을 하기 위해 이뤄졌다.
▲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가 수원보훈지청과 4월16일 '보훈가족 나눔 복지 실현 협약'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장, 수원보훈지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는 이번 협약으로 기존 오산 인근지역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에게 매월 실시했던 온정의 반찬서비스, 수원보훈지청과 협의로 진행될 효(孝)나들이 행사, 지역공연 관람, 김장행사 등의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할 예정이다.
LG이노텍 노동조합 오산지부 관계자는 “국가를 위해 온몸으로 희생하신 보훈대상자를 위해 노동조합이 진정성을 갖고 나눔 활동에 참여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 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LG이노텍 오산사업장은 오산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해 홀몸어르신의 나들이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