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rescue inhaler names

otc inhalers for asthma click

【오산인터넷뉴스】권오복 기자 =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48개 봉사단체 120명의 봉사단체담당자를 초청, 12일간의 일정으로 자원봉사단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 자원봉사단체 워크숍

 

이번 워크숍은 자원봉사센터(소장 김옥주) 주관으로자원봉사로 하나 되는 오산 만들기란 주제로 자원봉사 단체 간, 센터와 단체간의 화합을 도모하고 정보공유를 통해 신규사업 및 연계사업을 활성화하여 효율적인 자원봉사활동을 목적으로 실시하는 행사 취지에서 시작됐다.

 

▲ 자원봉사단체 워크숍

 

개회식에 이어 시작된 특강에는 곽상욱 오산시장의오산시 자원봉사활성화 방안주제발표를 통해 한국 자원봉사 역사의 태동과 세계자원봉사의 동향을 살펴보고 오산지역 자원봉사활동의 상생발전을 모색했으며 지역 자원봉사의 허브기관으로서 자원봉사자들의 활동지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이 요구되고 그 중심에서 자원봉사센터의 역할과 봉사단체들의 노고가 많으리라 생각한다앞으로도 자원봉사 활성화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 자원봉사단체 워크숍

 

또한 최태규 아람레크레이션기획 대표의“fun과 웃음으로 자원봉사를 즐겁게대해 열정적인 강의와 레크리에이션, 화합의 시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했다.

 

한편, 시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982월 자원봉사단체협의회를 개소한 이후 2007년부터 시 직영으로 운영돼 왔으나 민간주도 원칙과 자원봉사 활동기반 구축 등을 위해 센터는 지난 67일 사단법인으로 재출범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1-03 13:30:5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가스통2011-11-03 23:05:41

    워크샾의 한계 ... 젊은층은 먹고살기 힘들고 직장때문에 1박2일 참석이 힘들고 대상자들 을 보면 할배,할매들이 많이 오셨네요.당일로 행사를 해야 젊은분들이 참여를 하지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