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의당 유세단,최웅수후보 지원유세 - 오산시민께 건강하고 좋은 정치로 보답
  • 기사등록 2016-04-10 12:06:21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 국민의당 중앙당 국민편일당백 유세단이 오산시를 방문, 최웅수후보의 지원유세에 나섰다.

 

 

국민의당 비례대표 후보인 신용현 선대위원장을 비롯해 오세정, 김중로 비례대표 후보는 지난 9일 오산역앞에서 지원유세를 펼쳤다.

 

신 선대위원장은 이 자리에서 현명하신 오산시민 여러분께서 최웅수후보를 국회로 보내달라. 최웅수와 안철수와 함께 兩洙가 싸움질 양당구도를 타파하여 오산시민들께 건강하고 좋은 정치로 보답하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최 후보는 주요 인사들의 지원 유세에 당선으로 보답 하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한 뒤 제가 오산발전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국회로 입성시켜 달라고 표심을 유도했다.

 

국민의당은 비례대표 후보자로 구성된 국민편 일당백유세단을 만들어 후보 선거운동 지원에 힘을 쏟고 있다. 국민편에 서서 한 사람 한 사람이 100명 몫의 노력을 다해 새누리당, 더민주 후보와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겠다는 각오를 담아 유세단 이름을 지었다. 비례 후보 1번인 신용현 한국표준과학연구원 원장을 비롯한 9명이 참여한 이 유세단은 당 차원의 전략지역을 중심으로 후보 지원사격에 한창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4-10 12:06:2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