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택시운수 종사자 친절교육 실시 - 교통불편민원 불친절 사례중심으로 교육
  • 기사등록 2011-11-15 14:38:3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 홍승진 기자 = 15일 오산시청 3층 대회의실에서는 택시 운수종사자에 대한 불친절 사례를 근절시키고 이용객에 대한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운수종사자 친절도 향상 특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전문강사를 초빙해 개인택시사업자 및 3개 법인택시 교육담당자와 운수종사자 등을 대상으로 택시 이용객에 대한 불편을 최소화하여 대중교통 서비스 향상으로 선진교통 문화를 정착하고 불친절 사례의 심각성을 인식시키고 이를 예방하기 위한 교육으로 실시했다.

 

 

 

주요내용으로는 택시 운수종사자의 친절마인드 교육 교통불편민원 불친절 사례 교통안전 교육 등 택시 운수종사자가 친절에 대한 필요성을 느낄 수 있는 사례를 중심으로 교육을 실시했으며 이달 182차 교육이 있을 예정이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수험생 무료수송 등 각종 행사에 솔선수범하여 교통안내와 정리에 봉사하여 주신 여러분께 감사하다교육도시에 걸맞는 친절한 행동과 교통질서 준수로 시민들에게 불편함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이 자리에 계신 여러분 모두가 힘써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택시 이용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오직 친절뿐이라는 인식아래 친절 오산택시를 위하여 내년도에도 지속적으로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 기사등록 2011-11-15 14:38:3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