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승진 기자 = 25일 오산 웨딩의전당에서 “오산선후배연합회 제22․23대 회장단 이․취임식 및 신우회 전역식이 개최됐다.

 


이날 심기보 오산시 부시장, 시의원 각급 단체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회원들로 자리를 가득 메웠다.

 


제1부 기념식순, 제2부 이․취임식순, 제3부 만찬 순으로 진행되었고, (공로패, 감사패, 우수 회원 장, 우수 부인 회원, 우수 공무원상, 우수 직장인) 표창을 하였으며, 오산중학교 3학년 정유란 학생 外 4명은 장학금을 받았고, 성호고등학교 2학년 김나래 外 4명은 문화원장 상을 수상, 매홀 중학교 1학년 손나윤 학생은 체육 특기 장학생으로 표창을 받았다.

 


민인식 제22대 오산선후배연합회장은 “오산선후배연합회가 최고의 봉사단체가 되기 위해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고, 오늘 취임하는 공병준 회장을 중심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오산선후배연합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다같이 함께 해 주길 부탁한다.”라고 이임사를했다.

 


공병준 제23대 오산선후배연합회장은 “변화하는 세월에 대처하는 선후배연합회를 만들고, 각 기수 간에 화합과 단합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오산 제일의 봉사단체로써 회원들과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취임사를 했다.

 

<이모저모>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1-11-25 20:53:5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현재의견(총 1 개)
  • 보통시민2011-11-26 15:06:17

    오산선후배연합회에 부시장이 참석 했으니 오산시민'타시군출신 선후배연합회'에도 참석하여 축하를 해야 겠어요.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